그외

화성 동탄 DSR 근처 점식식사 하기좋은 돈가스 파스타 맛집 카츄마마

4년차 2023. 5. 11. 21:38

화성 동탄 DSR 근처 점식식사 하기좋은 돈가스 파스타 맛집 카츄마마


카 츄 마 마

경기 화성시 삼성1로5길 6 원희캐슬동탄 226호
031-8015-3755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회사 근처에 가성비가 좋다는(?) 돈가스 파스타 전문점이 있다고 하여 마침 점심메뉴도 별로라서 방문해 봤다.

원희 캐슬에 위치해 있는 카츄마마.

카츄엄마?라는 뜻인가.. 아마도 돈가스의 엄마 격 정도 되는 느낌인 것 같다.

내부 분위기는 꽤나 모던한 인테리어.

언뜻 보면 미국의 카페테리아 느낌도 있는 것 같다.

 

놀랍게도 필자는 미국을 가본 적이 없음.

전체적인 우드톤 인테리어가 뭔가 편안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정갈한 기본 세팅.

물도 일반 생수가 아닌 나름 고급 생수를 준다.

 

매장에서 별도로 판매하고 있었다.

012345678910

메뉴는 돈가스와 파스타 그리고 리조또가 주력인 것 같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었다.

 

이 날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었기에 다양한 메뉴를 먹어 볼 수 있었다.

 

일단 필자의 테이블은 45000원짜리 파스타카츄 세트를 주문했다.

매장 한쪽에는 시식용 빵도 있었는데 앞으로 빵도 판매한다고 하는 것 같았다.

세트 메뉴의 1번 샐러드가 나왔다.

 

다양한 채소와 생그림 그리고 그래놀라로 추정되는 것들이 뿌려져서 나왔다.

생크림에는 약간의 감자가 함께 섞인 듯한 맛이었다.

 

채소도 신선해서 아삭하니 아주 괜찮았다.

 

식전에 한입 하기 딱이다.

다음으로 나온 클래식돈카츄다.

 

경양식 느낌의 데미그라스 소스가 듬뿍 뿌려진 타입이다. 위에는 마늘 후레이크가 올라가 있었다.

큼직하게 썰어서 한입 먹어봤다.

특별한 맛은 없고 일반적인 경양식 돈가스 맛이었다.

 

가끔씩 씹히는 마늘후레이크의 식감이 재밌었다.

다음으로 나온 해산물크림파스타.

 

홍합과 가리비, 오징어 그리고 새우가 들어간 크림 파스타다.

 

양이 엄청 많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그 정도까지는 아닌 것 같다.

크림소스는 아주 꾸덕한 스타일은 아니었다.

필자는 왠지 파스타를 먹게 될 때마다 뭔가에 싸 먹고 싶은 충동이 든다.

 

이날도 돈가스에 파스타를 싸 먹었다.

 

고소한 크림과 바삭한 돈가스의 조화는.. 최고다..

가리비를 하나 집었는데 왠지 모르게 먹기 미안한 크기다.

세트의 마지막메뉴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 안에는 슈팅스타가 들어있어서 타닥거리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오히려 이것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옆 테이블 선배들이 주문하셨던 롱치즈돈카츄.

 

통 모짜렐라가 들어있어서 비주얼이 괜찮았다.

매운 돼지고기 마늘쫑 볶음 누들이다.

 

돼지고기와 대파를 매운 소스를 이용해 볶아낸 볶음누들이다.

 

파스타라기보다는 볶음 우동 느낌이 났다.

토마토 짬뽕이다.

 

필자는 토마토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맛보지는 않았지만

 

꽃게 한 마리도 통으로 들어간 것 같고 맛있다고 하셨다.

끝으로 아쉬워서 주문했던 매운 로제소스 리조또다.

 

의외로 이게 제일 맛있었다.

 

로제베이스라기보다는 매콤 크림리조또에 가까운 맛이었다.

코코넛 쉬림프 튀김이 함께 올라가 있었다.

 

리조또 답게 아주 꾸덕하고 녹진한 크림맛이 올라오고 느끼하다고 느낄 때쯤 매콤한 맛이 혀를 후려친다.

돈가스보다 이게 더 바삭하니 맛있었다.

안 시켰으면 후회할 뻔했던 그런 메뉴였다.

 

가성비가 아주 뛰어나다고 듣고 방문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양이 그렇게 많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하지만 대부분의 메뉴들이 맛있었다. 다만, 회사 근처라 그런지 손님들이 아주 많아서 처음 주문에 모든 메뉴를 한 번에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력이 부족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온 손님들은 메뉴가 거의 1시간 걸린다는 소리를 들었다.

 

가끔 점심시간에 새로운 게 먹고 싶을 때면 찾을 것 같은 카츄마마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