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마포역 분위기 좋은 대형카페 프릳츠

4년차 2023. 7. 27. 13:00

마포역 분위기 좋은 대형카페 프릳츠


프 릳 츠

서울 마포구 새창로 2길 17

02-3275-2045

08:00 ~ 22:00


마포역에 인생 처음으로 방문했다.

 

그 이유는 산동 만두라는 식당에 방문하기 위해서다..

 

산동 만두 후기는 나중에 올리고

 

해당 글에 링크를 첨부하도록 하겠다.

 

산동만두 오픈런을 했지만 실패하고

 

웨이팅을 하게되었다.

 

근처에 아주 분위기 좋은 카페를

 

회사 선배님이 추천해 주셔서 웨이팅 할 겸 방문해 봤다.

건물이 들어서있는 공간 사이에

 

위치해 있는 프릳츠.

 

뭔가 도심 속에 있는 숲 같은 느낌이다.

감성점수 +1

빵 나오는 시간도

 

입간판으로 아주 친절하게 나와있다.

 

감성점수 +2

아주 평화로운 외부에 비해

 

내부 분위기는 약간

 

펍같은 느낌이 났다.

뭔가 이태원에 있을 법한

 

그런 힙한 분위기다.

카페 내부는 상당히 컸다.

가격대는 상당히 저렴했다.

 

연남동이나 익선동의 7000~8000 커피에 적응했던 필자는

 

다소 낯선 가격이었다.

 

피치 멜바와 복자-C를 주문했다.

빵이 정말 다양하게 있었다.

 

카페 앞에 있는 입간판부터

 

느끼기는 했지만.. 종류가 정말 상당했다.

이 많은 빵을 직접 만들다니..

 

대단하다.

꿀꺽꿀꺽 감성 +3

구석에 강쥐..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인가 보다.

레트로 한 느낌도 한 스푼 있었다.

카페를 둘러보다 보니 2층에도 자리가 있었다.

어릴 적 할머니댁에서 봤을 법한

 

나전칠기 가구.

내부를 구경하다 보니

 

음료가 나왔다.

피치 멜바.

 

복숭아 향이 아주 강한

 

홍차다.

 

맛이 아주 향긋해서 좋았다.

복자-C 약간 포도주스와 같은 맛이 났지만

 

끝맛이 확실히 복분자 향이 느껴졌다.

 

상큼하니 괜찮았다.

여친님이 구매한 빵인데

 

봉투가 귀여워서 찍어봤다.

여친님의 손놀림으로 이속우화 예약을 성공했다.

 

이건 자랑 겸... 올렸다..

 

나중에 방문하고 블로그에 올릴 예정..

 

아무튼 분위기도 힙하고

 

음료맛도 괜찮았던

 

도심 속 숲 같은 카페 프릳츠 마포 후기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