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대림역 편한 카페 투썸플레이스 대림역점

4년차 2023. 6. 19. 13:00

대림역 편한 카페 투썸플레이스 대림역점


투 썸 플 레 이 스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35

0507-1366-6977

08:00 ~ 22:00


대림역에 훠궈를 먹으러 방문했다.

 

훠궈를 저녁식사로 먹기로 했는데

 

시간이 살짝 남아서 카페에 잠시 들렀다.

투썸플레이스 대림역점이다.

 

규모가 상당히 컸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음료로 주문했다.

2층에도 공간이 있는 것 같았다.

 

1층이 좀 더워서 2층으로 가기로 했다.

전국 어느 투썸플레이스를 가든지 항상 있는 케이크들이다.

2층으로 올라가 보자.

 

계단이 상당히 높았다.

2층도 상당히 넓었다.

 

확실히 1층보다 2층이 시원했다.

1층에서 음료를 받아서 올라왔다.

 

2층에서 드실 분들은 음료가 나오면 픽업에서

 

올라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저 높은 계단을 두 번 올라갔다가는 땀이 날 것이다.

여친님의 밀크셰이크..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얼음을 블랜딩 한 느낌이다.

필자가 주문한 레몬셔벗 에이드다.

 

셔벗 한 덩이가 들어간다.

탄산수에 레몬시럽을 넣어준 것 같다.

 

반드시 섞어서 마셔야 한다.

 

처음에 원액만 삼켰다가 기침만 1 분했다.

 

섞어서 마시니 그래도 상큼하니 맛있었다.

 

더울 때 가끔 시켜 먹을 것 같다.

2층에서는 대림역 아래가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카페가 한창 핫할 시간인 3시쯤 방문했음에도

 

다른 서울 투썸플레이스와는 다르게 자리가 남아돌았다.

 

대림역이라는 지역적인 이유도 있을 것 같다.

 

대림역에 방문하신다면 자리가 많은 투썸플레이스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