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동탄 센트럴 개나리공원 삼겹살 목살 맛집 고깃리 88번지

4년차 2023. 9. 9. 13:00

동탄 센트럴 개나리공원 삼겹살 목살 맛집 고깃리 88번지


고 깃 리 8 8 번 지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2길 15-5 1층 101호.102호

0507-1448-3653

16:00 ~ 23:00


동탄에 소주가 2천 원인

 

삼겹살 전문점이 있다고 하여

 

예비군 이후에 친구들과 방문했다.

개나리공원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는 고깃리 88번지..

소주 2천 원이 진짜였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천 원이었다는데..

 

오픈이 벤트라 고하니

 

소주를 마음껏 드실 분들은 얼른얼른 방문하길 바란다.

내부는 원형테이블과

 

사각 테이블이 있었다.

 

내부가 엄청 넓은 편은 아니다.

가격대는 무난한 고깃집 가격.

 

모듬 한판을 주문했다.

고기를 주문하면 한상이 깔리는데

 

정말 다양한 소스류가 필자의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저 명란젓이 정말 맛있었다.

모듬은 삼겹살, 목살, 항정으로 구성된다.

 

목살은 찍기 전에 올려버렸다..

독특한 점이 숯을 쓰는 것이 아니라

 

연탄을 쓴다는 점이다.

 

 

 

근데 이 연탄이 일반 연탄이 아니라고 한다..

 

청결 연탄이라고 일반 연탄과는 다르게

 

유해 물질이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멜젓도 올려주고..

소금 찍어서 한입.

 

친구가 적당히 잘 구워줘서

 

아주 촉촉한 목살이었다.

명란젓이 진짜 맛있다.

 

전혀 짜지 않고 오직 감칠맛만

반응형

가지고 있어서 이렇게 듬뿍 올려먹어도

 

괜찮다.

마늘을 올려서도 한입.

맛있는 고기에 술은 못 참는다.

 

예비군 이후에 마시는 술이라

 

유독 더 달게 느껴졌다.

삼겹살도 정말 괜찮았다.

 

기름이 좀 많은 부위를 주시긴 했지만

 

오히려 좋다.

깍둑 항정은 어석한 식감이

 

극대화 됐다. 어석하다 못해 살짝 질긴 느낌이 있었다.

 

한 번도 안 먹어본 식감이라 경험 삼아 먹기엔 좋다.

소주가 얼음 소주다..

 

사장님 이러시면.. 안 마실 수가 없잖아요..

얼마 만에 마시는 슬러쉬 소주인지..

목살 반근과 삼겹살 2인분을 추가 주문했다.

 

고기가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파절이에도 한입.

계란찜이 3천 원인데 정말 푸짐하게 나온다.

참기름 맛이 진하게 나는

728x90

고소한 계란찜이다.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면

 

껍데기가 서비스다.

쫄깃하고 탱탱한

 

무난한 껍데기다.

된장찌개를 주문해서

된장 술밥도 만들어 먹었다.

마무리를 위해서 주문한

 

비냉과 물냉.

냉면과 함께 먹으면 좋은

 

양념갈비도 주문했다.

야무지게 구워주고

냉면과 싸 먹으면

 

역시 국민 조합..

배 터지게 먹고 마셨던

 

고깃리 88번지 센트럴점 후기였다.

 

소주 이벤트 끝나기 전에 한번 더 갈 듯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