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명절 귀경길 귀성길 선산 휴게소 상행선 맛집 먹거리 국밥 금오정 내 돈 내산 후기

4년차 2024. 9. 18. 19:13

명절 귀경길 귀성길 선산 휴게소 맛집 먹거리 국밥 금오정 내 돈 내산 후기


선 산 휴 게 소

경북 구미시 중부내륙고속도로 128

054-482-6011


추석이 되면

 

다들 고향에 내려가느라 바쁘다.

 

그러다 보니 고속도로가 아주 꽉 막히는데

 

지칠 때쯤 휴게소 한 번씩 방문해줘야 한다.

 

이번에는 선산 휴게소를 방문해 봤다.

구미에 위치한 선산 휴게소

 

경상도 쪽 고향이신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듯싶다.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돈가스와 라면은 불가했다...

 

한국인은 밥심이기 때문에

 

필자는 불고기 나물 비빔밥을 주문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다.

번호로 불러주신다.

반응형

셀프 반찬이 있었는데

 

필자가 아주 좋아하는 산고추 장아찌도 있었다.

불고기는 아니고

 

고기 소보로였다..

 

그래도 버섯, 무생채, 콩나물, 시금치

 

고사리 등 다양한 채소가 들어있었다.

이건 해물 순두부.

한번 슥슥 비벼보자.

728x90

크게 퍼서 한입.

김에도 싸 먹었다.

 

밥이 고슬고슬하니 아주 맛있었다.

 

불고기가 아니라 고기 소보로인 것은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탄수 조절을 위해서

 

한 공기를 다 비비지는 않았다.

 

완뚝.

반납 코너로 반납~

 

휴게소 비빔밥 치고는

 

맛이 괜찮았다.

 

지치는 귀경 귀성길 잠시 들러서

 

든든하게 한 끼 해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