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맛집

포르투 포르투갈 정통 코스요리 웨이팅 맛집 라리코타 예약 꿀팁 후기

4년차 2024. 6. 25. 13:00

포르투 포르투갈 정통 코스요리 웨이팅 맛집 라리코타 예약 꿀팁 후기


라 리 코 타 LARICOTTA

https://maps.app.goo.gl/QAyRGenR3F6HdsXg6

 

라 리코타 · R. de Passos Manuel 18, 4000-381 Porto, 포르투갈

★★★★☆ · 음식점

www.google.com


포르투 맛집을 검색하면

 

1번으로 나오는 곳이 바로

 

이곳 라리코타다.

 

한국인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라리코타는

 

점심 코스 가성비가 아주 좋기로 유명하다.

 

예약은 구글을 통해서 할 수 있는데

인기가 많기 때문에 빠르게 해야 한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예약 손님들부터 안내해 준다.

내부에는 한국인 절반정도...

 

만약 현지 맛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실망할 수 도 있을 것 같다.

메뉴판도 한글 메뉴판이 있다.

 

필자는 이베리코를 선택했다.

식전 빵이 나오고

애피타이저.

 

가지구이와 생 모짜렐라 그리고 토마토다.

 

맛은 무난 무난하다.

728x90

필자의 친구가 선택한 고구마? 스프

 

부드러워서 애피타이저로 괜찮다.

신선하니 좋았다.

각자 음료도 하나씩 선택 가능하다.

 

필자는 흑맥주를 선택했는데... 취향은 아니었다.

필자의 친구가 고른 송아지 안심 스테이크.

 

굽기가 아주 적당했다.

필자가 주문한 이베리코 스테이크다.

 

큼지막한 덩어리 4개가 나온다..

반응형

굽기도 아주 마음에 들었다.

치즈도 원하면 무료로 추가 가능하다.

뭘로 만든 지 모르겠지만

 

아주 괜찮았던 퓌레.

 

음식 온도감이 따뜻해서 먹기 좋았다.

끝으로 나오는 디저트.

 

쿠앤크 아이스크림이다.

원하면 초코 시럽을 뿌려주시는데..

 

필자는 단 것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패스.

마지막 아메리카노까지 정말 완벽한 코스다.

 

가격은 인당 25유로 정도인데 원화로 약 33000원 정도다.

 

이런 코스를 한국에서 먹으려면 필자가 생각했을 때..

 

거의 한 인당 8만 원 돈은 나오지 않을까 싶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게 먹고 나올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