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맛집

스페인 마드리드 시내 햄버거 맛집 파이브 가이즈 후기

4년차 2024. 6. 7. 13:00

스페인 마드리드 시내 햄버거 맛집 파이브 가이즈 후기


파 이 브 가 이 즈

https://maps.app.goo.gl/VkYtw7vQAqBvgNJT7

 

Restaurante José María · C. Cronista Lecea, 11, 40001 Segovia, 스페인

★★★★★ · 음식점

www.google.com

 


한국에서 웨이팅이 너무 심해서 먹기 힘든

 

파이브가이즈 버거를 스페인에서 먹어봤다.

스페인에서는 웨이팅이 없다.

 

심지어 점심시간 한창임에도 불구하고

 

매장 내부는 한산했다.

한국에서 보던 매장에 들어오니

 

뭔가.. 친근한 느낌도 들었다.

파이브 가이즈의 유명한

 

무한리필 땅콩.

 

사실 필자는 그렇게 맛있는 줄 모르겠다.

728x90

음료는 디스펜서에서 무한으로 마실 수 있다.

한국과는 다르게 정말 많은 종류의 제로음료가 있었다.

감자튀김은 라지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많이 나왔다...

 

처음에 라지사이즈 두개 주문을 하려고 하니

 

점원이 말려주셨다..

마요네즈와 케첩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

 

이 점은 한국과 다른 것 같았다.

반응형

필자는 올더웨이로 주문을 했는데..

 

소스가 너무 많은 나머지 버거가 축축한 상태로 나왔다.

패티 두 장이 진짜 먹음직스럽다.

 

먹는데 꽤나 불편하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버거 가격은 음료 세트 기준으로 인당 25000원 정도 했었다.

 

유럽 물가 살벌하긴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