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맛집

바르셀로나 꿀대구 푸아그라가 맛있는 웨이팅 타파스바 ANXOITA

4년차 2024. 7. 19. 13:00

바르셀로나 꿀대구가 맛있는 웨이팅 타파스바 ANXOITA


A N X O I T A

https://maps.app.goo.gl/YUPtNgoFMiKtDudG8

 

Anxoita Bodega · Rambla de Catalunya, 20, Eixample, 08007 Barcelona, 스페인

★★★★★ · 음식점

www.google.com


바르셀로나의 타파스 맛집 ANXOITA를 방문했다.

 

이미 한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시우다드 콘달과는 다르게

 

ANXOITA는 한국인보다는 바르셀로나 현지인에게 더 유명한 곳이다.

역시나 웨이팅을 했다.

가격은 대부분 7~9천원정도.

필자를 제외한 딱 한 테이블 한국인이 있었다.

세팅이 되고

바로 맥주부터 한입.

한국에서는 죽어도 안 먹던 올리븐데

 

바르셀로나에서는.. 왜 이리 당기는지

728x90

주문한 꿀대구가 나왔다.

 

시우다드 콘달에서 먹었던 것보다

 

크기가 좀 더 작았다.

 

가격은 이곳이 더 저렴하다.

필자가 느꼈을 때

 

시우다드 콘달보다 이곳이 더 맛있다..

 

비린맛도 전혀 없고 살도 부드럽다.

다음으로 새우꼬치.

 

탱탱하니 맛있었다.

와인도 한잔해주고..

오징어 튀김.

 

먹물이 섞인 저 알리올리 소스가 요물이다.

이 날 최고의 안주였다.

 

안심 푸아그라 타파스.

반응형

영롱한 푸아그라.

푸아그라를 처음 먹어봤는데

 

마치 아귀 간 (안키모)를 먹는 느낌과 비슷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비프웰링턴.

타파스로 비프 웰링턴을

 

즐길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탄수화물과 고기의 조화는 당연히 맛있다.

포스팅하면서 보니..

 

정말 많이도 먹었다..

 

와인 두병을 클리어했던

 

ANXOITA 후기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