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맛집

바르셀로나 네타해변 근처 맛집 이베리코 돼지 바베큐 전문점 PORK boing per tu

4년차 2024. 7. 11. 13:00

바르셀로나 네타해변 근처 맛집 이베리코 돼지 바베큐 전문점 PORK boing per tu


PORK boing per tu

https://maps.app.goo.gl/M9oK2oyS6ZPT6b5B7

 

PORK boig per tu · Carrer del Consolat de Mar, 15, Ciutat Vella, 08003 Barcelona, 스페인

★★★★☆ · 카탈로니아 레스토랑

www.google.com


바르셀로나 네타 해변에 놀러갔다가

 

이베리코 바베큐를 제대로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바베큐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갔다.

식당 이름부터 PORK가 대문짝만 하게 박혀있다.

 

왠지 믿음이 가는 간판이었다.

자리에 앉으니

 

돼지가 잔뜩 그려진 식기와 깔개를 주신다.

당연히 와인은 빼놓을 수 없고

 

고기를 먹기로 했으니 레드와인을 선택했다.

가장 먼저 나온 소시지

 

뭔가 각각 다른 부위로 만든 것 같은데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다.. 엄청 촉촉하고 맛있었다.

728x90

연이어 나온 돼지 뼈삼겹 바베큐와 야채플레터.

 

야채 플래터에 아주 다양한 종류에 야채가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다. 특히 저 가지가 맛있었다.

그리고 목살 바베큐도 바로 나왔다.

마지막으로 삼겹살 바베큐도 나왔다.

 

기름기가 상당해 보였다.

반응형

고기는 정말 숟가락만 갖다 대도

 

모두 잘릴 정도로 부드러웠다.

 

돼지 껍질 부위는 약간 쫀득 바삭해서

 

심심할 수 있는 식감을 더해주었다.

목살은 너무 얇아서 아쉬웠다..

 

한국인 스타일은 아닌 듯했다.

고기와 함께 하고 싶어서 주문한

 

알리올리 소스.

 

처음에 무료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추가금을 받았다.

느끼해질 때쯤

 

야채와 곁들여 먹어도 좋았다.

워낙 배고팠던 터라 순식간에 해치웠다.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돼지 바베큐 전문점

 

PORK boing per tu 후기였다.

 

가격은 전부 해서 100유로 언저리가 나왔다. (원화 15만 원 정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