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감스트의 맛집 마포 깐풍기 배달 내돈내산 후기

4년차 2023. 10. 13. 13:00

감스트의 맛집 마포 깐풍기 배달 내돈내산 후기


필자가 좋아하는 BJ 중에 

 

감스트라는 아주 유명한 BJ가 있다.

 

해당 유튜버는 마포 깐풍기를 자주 시켜 먹는데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필자도 먹고 싶어서

 

주문하려고 하는데 수원지역에는 없다.

 

마포깐풍기는 정말로 마포에만 있었다...

 

그렇게 아쉬워하던 중 신라스테이 마포에 호캉스를 오게 되어

 

공덕역 호캉스 신라스테이 마포 조식뷔페 후기

공덕역 호캉스 신라스테이 마포 조식뷔페 후기 신 라 스 테 이 마 포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83 02-6979-9000 15:00 (체크인) ~ 12:00 (체크아웃) 여친님이 취뽀를 성공하여 호캉스를 선물하기로 했다. 급

semi0-0.tistory.com

 

바로 주문해 보았다.

비주얼은 약간

 

간장치킨 순살? 비주얼이다.

 

그러나 치킨에 비해서 덩어리는

 

꽤 많이 작다.

맛은 살짝 매콤한 강정맛?

 

생각했던 것만큼 맛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색다른 맛이다.

함께 온 겨자소스에 찍어 먹어보니

 

밸런스가 더욱 좋았다.

양파와도 한입.

파프리카와도 한입.

 

치킨과는 다르게 양파와

 

파프리카 그리고 마늘이 함께 볶아져서 온다.

샐러드도 별미다.

 

옛날식 케요네즈 샐러드.

하나만 먹기엔 아쉬워서

 

닭똥집 튀김도 함께 시켰다.

 

비주얼이 장난 아니다.

딱 비주얼에서 느껴지는 그 맛이다.

 

쫄깃하고 바삭하고 고소하고..

 

식감으로 끝나는 그런 메뉴였다.

 

마포 말고 수원에 있었다면

 

매주 시켜 먹었을 것 같은 그런 맛이다.

 

마포 깐풍기 최고.

728x90
반응형